사진=연합뉴스 제공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한때 홍보 담당 사내 이사로 일했던 클럽 '버닝썬'의 여성 직원과의 친분이 의심되는 사진으로 후폭풍을 겪고 있다. 

지난 12일 온라인상에는 버닝썬의 여성 직원인 애나가 마약 권유와 유통에 관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승리와 애나는 카메라를 보면서 웃고 있다.

당시 MBC '뉴스데스크'는 서울 강남 소재 버닝썬에서 일했던 중국인 여성 MD인 애나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애나는 중국인 손님들에게 하얀 알약을 건넸고, 중국인들은 이를 화장실 등에서 복용했다.

애나의 본명은 파모씨이며, 과거 서울 소재 대학의 연기학과에서 공부했다. 이후엔 버닝썬에서 중국인 VIP 고객을 유치하는 일을 맡았으며, 현재 불법 체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뉴스데스크는 "지난해 (애나는)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현재 애나는 잠적한 상태로 전해졌다.

버닝썬 집단폭행 사건의 피해자인 김모씨는 13일 SNS에 "저를 고소한 성추행 주장 여성 중 한분은 '파xx'라는 중국분이셨습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어제 MBC 뉴스데스크 보도로 밝혀진 중국인 마약 유통 혐의자, 버닝썬 MD 애나. 그의 본명은 파xx라는 보도가 나갔고 현재 경찰은 김xx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파씨는 애나가 맞고, 현재 마약 유통 혐의자 수배가 내려졌으나 잠적 중이라고 밝혔다"고 설명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