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음향기기 중고물품 거래장 ‘오디오캠프’ 선봬

㈜소리샵이 음향기기 중고물품 거래장 네이버 카페 ‘오디오캠프’를 26일 선보였다./소리샵 제공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이 음향기기 중고물품 거래를 위한 네이버 카페를 26일 선보였다.

소리샵은 우리나라 1세대 온라인 오디오 쇼핑몰로 다양한 하이파이 브랜드의 공식 대리점이자 명망있는 해외 브랜드 제품을 직접 수입 및 판매하는 직영 매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오디오캠프는 기존 고가의 이어폰·헤드폰 및 스피커 기기의 중고거래를 수행하기 힘들었던 사람들이 쉽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온라인 음향기기 플리마켓 커뮤니티다. 이에 소리샵 관계자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거래를 바탕으로 운용하고 있다.

음향기기의 중고 제품 구매는 가성비를 크게 높일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며, 예산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높은 등급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효율적인 거래 수단이다. 타인이 사용한 제품이라는 특성상 신품을 구매할 때보다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오디오캠프와 같은 신뢰성있는 온라인 거래장이 마련돼 함께 무탈한 거래를 통해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는 취지로 개설됐다.

소리샵 관계자는 “성숙된 음향기기 중고 거래 문화와 안전하고 편리한 음향기기 중고 거래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샵·셰에라자드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네이버 카페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