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맨유, 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맹-맨유 2차전, 7일 오전 5시 

중계방송, SPOTV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는 7일 오전 5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파리 셍제르맹 FC(PSG)와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을 치른다.

맨유와 PSG의 2차전은 7일 PSG의 홈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다.

지난 1차전에서 0-2로 패한 맨유는 이번 2차전에서 반드시 2점차 이상 승리해야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할수 있다.

PSG는 원정 다득점이라는 유리한 위치까지 점하고 있어 쉽지 않은 대결이 예상된다.

맨유 솔샤르 감독은 경기 하루 전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PSG전 승리는 불가능한 미션이 아니다. 선제골을 가져와야한다. 그렇게 된다면 상황은 변할 수 있다”고 필승 의지를 내비쳤다.

하지만 지난 경기와 비교해 맨유의 상황은 좋지 않다.

네마냐 마티치, 후안 마타, 제시 린가드 등 10명의 주전급 선수들이 부상중이다. 팀의 중심인 폴 포그바는 1차전에서 퇴장당해 2차전에 나서지 못한다.

맨유의 출전 선수명단에는 스쿼드에는 메이슨 그린우드, 브랜던 윌리엄스 등 생소한 이름들이 대거 등장했다.

한편 PSG 맨유,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는 SPOTV2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맨유 PSG 원정 선수단※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세르히오 로메로, 리 그랜트 
수비수: 에릭 베일리, 디오고 달롯, 빅토르 린델로프, 마르코스 로호, 루크 쇼, 크리스 스몰링, 윌리엄스, 애슐리 영 
미드필더: 프레드, 가너, 고메스, 스콧 맥토미니,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총
공격수: 그린우드, 루카쿠, 래쉬포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