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본 남도일보 제5기 K포럼 개강식

‘남도일보 제5기 K포럼 파이팅’‘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5기 K포럼 개강식이 지난 19일 오후 광주광역시 서구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개강식에서 특별강연에 나선 문희상 국회의장과 남도일보 정창선 회장(중흥건설·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전병호 부회장·김성의 사장,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 이용섭 광주시장, 김동찬 시의회 의장, K포럼 제5기 원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남도일보 정창선 회장(중흥건설·광주상공회의소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 강좌인 제5기 K포럼 개강식이 지난 19일 오후 광주광역시 서구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문희상 국회의장(사진 오른쪽 세번째)과 남도일보 정창선 회장(중흥건설·광주상공회의소 회장·오른쪽 두번째), 정원주 중흥건설 사장(오른쪽 네번째),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 이병규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도일보 정창선 회장(중흥건설·광주상공회의소 회장)이 꽃다발을 받고 있다.
꽃다발을 받고 기념촬영 하는 문희상 국회의장.
문희상 국회의장과 남도일보 정창선 회장(중흥건설·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용섭 광주시장, 김동찬 시의회 의장 등 내빈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강연하는 문희상 국회의장.
문희상 국회의장이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

 

문희상 국회의장의 강연을 듣고 있는 원우들.
개강식에 참석한 광주시의원들.
제5기 원우들이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있는 모습.
이학재 제5기 원우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