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제15회 광주시장기배구 男 문정클럽ㆍ女 썬클럽 우승

광주시장기생활체육배구대회
男 문정클럽ㆍ女 썬클럽 우승
‘한전배구단’ 연고 유치 서명운동 및 결의도

배구경기모습
23일 전남대체육관에서 열린 제15회 광주광역시장기생활체육배구대회 여자클럽부 원클럽과 광주 북구청 경기 모습. /김명식 기자 msk@namdonews.com

광주 문정클럽과 썬클럽이 제15회 광주시장기생활체육배구대회에서 남녀 클럽부 정상에 올랐다.

문정클럽은 지난 23일 전남대학교체육관에서 열린 남자클럽부 결승에서 하나로OB를 세트스코어 2-0으로 제압했다. 썬클럽도 같은 장소에서 열린 여자클럽부 결승에서 광주 빛고을클럽을 세트스코어 2-0으로 이겼다. 파란클럽과 더빛날클럽은 3위에 입상했다.


자모부에서는 광주 장덕초가 광주 염주초를 꺾고 우승했다. 어룡초는 3위를 차지했다. 시니어부에서는 무등산클럽이 정상에 올랐다. 광주시교육청은 준우승을, 빛고을클럽과 진원클럽은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직원부에서는 송정중앙초가 우승했다. 양지초는 준우승, 성덕초는 3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남녀클럽부와 자모부, 시니어, 교직원부 총 44개팀에서 1천명에 이르는 배구동호인이 참가했다. 특히 메인경기장인 전남대체육관을 비롯 문정초ㆍ서산초·양산초 체육관에서는 한국전력 프로배구팀 광주연고 유치를 위한 서명운동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개회식에서는 배구동호인과 내외빈들이 ‘한전배구단 연고지 광주로 유치하자’는 구호를 외치며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김명식 기자 msk@namdonews.com

서명운동모습
한전배구단 광주연고 유치기원 서명운동.
여자자모부시상식 후 기념촬영
자모부 시상식 후 기념촬영.
선수선서
선수선서.
한전배구단유치 결의
한전배구단 유치기원 결의.
한전배구단유치결의1
개회식 후 한전배구단 유치 결의.
여자클럽부 우승 시상식
여자클럽부 우승을 차지한 썬클럽.
남자클럽부 우승팀 시상식
남자클럽부 우승팀 문정클럽.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명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