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완산 골드클래스 248세대 내달 분양
전주 중심권에 자리잡은 실속형 단지 구성
쇼핑·문화·행정·의료 편의시설 등 갖춰

서완산 골드클래스 투시도./골드클래스 제공

명문 교육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 편리한 생활 인프라에 쾌속 교통여건까지 두루 갖춘 전주의 중심 ‘서완산 골드클래스가 다음달 분양에 들어간다.

서완산클래스는 인기 평형대인 74㎡와 84㎡, 총 248세대로 건랍되벼 전주의 중심에 있어 다양한 프리미엄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홈플러스와 롯데슈퍼를 비롯해 남부시장과 서부시장, 롯데백화점 등 각종 쇼핑 문화시설 등이 인접해 있다. 또 예수병원, 완산구청 등 행정, 의료시설 또한 인근에 있다.

교통프리미엄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서완산은 서전주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등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고, 서원로를 통해 서부 신시가지까지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안행교와 효자광장 간 도로확장으로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주의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서완산 골드클래스는 도보통학 거리에 화산초와 완산서초, 효정중이 있고 전주 교육의 명당이라 불리는 서원초와 서전주중, 전주상업정보고, 상산고, 예수대, 전주교대 등도 인접해 자녀 교육에 있어 최상의 입지로 꼽히고 있다.

다가공원과 완산공원의 쾌적한 녹지환경을 통한 맑은 공기는 물론 삼천과 전주천이 가까이 있어 최근 유행하는 에코 프리미엄 또한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명품 프리미엄과 더불어 전국 곳곳에 성공적인 분양을 이끈 골드클래스의 브랜드도 아파트의 프리미엄 가치를 드높이는데 한몫하고 있다.

HUG 2018년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평가 결과 골드클래스는 AAA, 자회사인 골드디움 AA, 보광건설 A-, 보광종합건설 A- 등 높은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앞으로 골드클래스는 전남 여수 웅천, 순천 조례, 광주 화정, 방림, 지원 등에서도 아파트 공급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서완산 골드클래스’ 주택전시관은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93에 오픈할 예정이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