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k-포럼
알림-남도일보 제5기 K포럼 3일 3번째 강좌

남도일보 제5기 K포럼 3일 3번째 강좌

오후 7시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가수/영화배우 이동준씨 초청
 

이동준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5기 K포럼이 3일 세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 5층(6시부터 석식 제공)에서 가수 겸 영화배우 이동준<사진>씨를 초청, 특강을 이어갑니다.


요즘 ‘봉자야’라는 신곡을 발표해 인기상승 중인 이동준씨는 이날 ‘도전과 정신력’이라는 주제로 자신이 걸어온 인생역정을 구수한 입담으로 들려줄 예정입니다.

그는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세계챔피언을 세번씩이나 차지한 바 있습니다. 태권도 선수를 은퇴한 후 힘든 역경을 딛고 영화배우, 연기자, 가수, 스타 강사로 활동하며 국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도일보 제5기 K포럼은 지난 3월 19일 개강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년 과정의 대장정에 올랐습니다. 제5기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이번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섭니다. 아울러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