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성태, 한아름컴퍼니와 재계약

한아름컴퍼니 제공
배우 허성태가 한아름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허성태는 SBS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 얼굴을 알린 후, 한아름컴퍼니를 시작으로 배우 생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현 소속사와 호흡을 맞추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변치 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한아름컴퍼니 김유정 대표는 “여러 소속사들의 많은 제안에도 불구하고, 배우 생활의 첫 발을 내디딘 순간부터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한아름컴퍼니와 재계약을 결정 한 허성태의 믿음과 의리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알고 있는 가족 같은 파트너로서 앞으로 그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덧붙였다.

또 허성태는 드라마 KBS2 ‘마녀의 법정’, tvN ‘크로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에서 허성태 특유의 분위기와 인상적인 연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화 ‘밀정’, ‘범죄도시’, ‘말모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허성태는 오는 5월 MBC ‘이몽’으로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며, 영화 ‘귀수’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