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 W컨셉 라이브 연다

비주컴 제공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를 연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는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요 단독 브랜드의 19 S/S 신규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물론, 온라인에서만 선보여졌던 W컨셉만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 온라인에서 디자이너 편집숍으로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 W컨셉은 새로운 O2O(Online to Offline) 컨텐츠들과 함께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행사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공개된 티저에 따르면 이번 행사장에서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혜연에게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패션 스토리텔러들과의 스트리밍 라이브 방송과 특정 시간 동안 온·오프라인 동시 단독 특가를 제공하는 타임세일, 최소 할인율 50%를 보장하는 랜덤박스 등 다양한 O2O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행사 한정판 굿즈와 포토존 촬영 시 응모권을 증정하고 제품을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등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을 끄는 요소는 라이브(LIVE) 컨텐츠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패션 스토리텔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스턴트펑크(INSTANFUNK)의 디자이너이자 많은 셀럽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김지혜, 오아이오아이(O!Oi) 디자이너 정예슬, 쌀롱드쥬(SALONDEJU) 디자이너 안성주까지 총 네 명이며, 방송인으로 새 출발을 알린 정재호가 MC로 참여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에 만나보기 힘든 패션계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토크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W컨셉 앱을 설치한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사전 예약과 현장 등록 두 가지로, 사전 예약 시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W컨셉 2019 에코백과 현장 즉시할인 쿠폰, 오픈 전 안내 발송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라이브 행사 소식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