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자동차 생활
기아차 ‘봉고탑차 찾아가는 순회 서비스’ 실시

기아차 ‘봉고탑차 찾아가는 순회 서비스’ 실시

봉고 탑차 보유한 사업장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진행

기본 점검 및 특장 장치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190407 (사진1)기아차 봉고 탑차 전국 순회서비스 실시
 

기아자동차가 바쁜 생업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전국의 봉고 탑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간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부터 24일까지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점검팀이전국 기아자동차 봉고 탑차를 보유한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아차 봉고 탑차 찾아가는 순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전국 지역본부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한 봉고 탑차 보유 사업장을 대상으로 ▲무상 기본 차량 점검 서비스 ▲각종 소모품 무상 교환 ▲특장장치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 100여개 사업장의 봉고 탑차 1천여대가 무상 점검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와 함께 무상점검 중 다양한 의견을 접수해 상품과 서비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차량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입 상담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봉고 탑차 찾아가는 순회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특장차의 시장동향 및 고객의 불편사항을 파악해 특장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지난해 전국 순회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에도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