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 ‘리넨 블렌드’ 컬렉션 출시

글로벌패션브랜드 지유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내추럴한 리넨의 매력과 부드러운 코튼의 장점을 모두 살린 ‘리넨 블렌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봄,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천연 소재이다.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리넨과 부드러운 감촉의 코튼 소재를 혼방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었으며,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1만9천900원~4만9천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특히 아우터부터 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여성용 컬렉션의 경우,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리넨 소재를 패션 아이템으로 새롭게 해석했다.

대표 상품인 ‘리넨 블렌드 셔츠’는 ‘리넨 블렌드’ 소재 자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다.

또 ‘리넨 블렌드 와이드 팬츠’는 내추럴한 느낌을 주면서도 와이드한 실루엣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비즈니스 캐주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외에도 가운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롱 스커트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리넨 제품들은 소재 본연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 캐주얼하게 착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코튼과 혼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지유는 ‘리넨 블렌드’ 컬렉션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여성용 및 남성용 리넨 블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들 중 10명을 뽑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 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의 가격은 여성용 1만9천900원~4만9천900원, 남성용 1만9천원~2만9천900원으로 지유 잠실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여성용 ‘리넨 블렌드 하프 팬츠’ 상품은 5월 13일부터 판매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