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퓨리 마스크, 고아웃 캠프서 만난다

에이퓨리 제공
기능성 마스크 브랜드 에이퓨리가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행사인 제11회 ‘2019 고아웃 캠프(GO OUT CAMP)’에 참가한다.

고아웃 캠프는‘캠핑’을 테마로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충남 태안군 석갱이 오토캠핑장, 대명캠핑장, 라온캠핑장에서 열린다. 에이퓨리는 고아웃 캠프 내에 부스를 마련해 에이퓨리만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기능성 마스크 브랜드 에이퓨리의 마스크는 활성탄 필터와 N99 필터가 레이어링 된 5중 구조 필터를 사용해 공기 오염 물질을 강력하게 막아주는 제품으로, 기존의 단일 컬러로만 이뤄졌던 마스크들과는 달리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에이퓨리 마스크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S/M과 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사용자에게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가운데 마스크 착용 시 마스크 내부에 발생해 불쾌함을 주는 열과 습기, 이산화탄소를 배출시켜주는 벤틸레이터 ‘에이큐브’ 장착이 가능해 점점 나빠지는 대기 환경 속 야외 활동에 제한을 받는 캠핑족들의 불편함을 해소시킬 수 있다.

고아웃 캠프 외에도 에이퓨리 마스크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국내 오픈 마켓과 종합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