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창립 15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

와이드모바일 제공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이 2004년 창립 후 올해로 1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드모바일은 15년간 해외 출국 고객 430만 명에게 서비스를 했으며, 특히 2016년 9월 와이파이도시락 브랜드 론칭 후 3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이용 고객 330만, 회원 수는 130만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여행 지원금부터 쿠폰,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통신사 로밍 서비스 대비 빠른 속도의 대용량 데이터를 일행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며 크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창립 15주년 기념 이벤트는 그동안 와이파이도시락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 기간 매일 선착순 3천명, 총 1만 5천 명에게 회원 등급별로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무상 배포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150만 원을 선물하고, 이벤트 오픈 당일인 22일에는 1시간 동안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15년간 성장할 수 있게 응원하고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에 함께 하는 와이파이도시락이 되도록 좋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파이도시락은 업계 최다 공항 로밍센터와 해외 로밍 전화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 장애 안심보장제와 같은 서비스로 포켓와이파이 1위 브랜드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15주년 기념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5월 연휴 및 여름휴가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