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브라이튼전서 득점포 재가동?…토트넘, TOP 4 성공

SPOTV NOW 제공
‘월드클래스’ 손흥민이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이하 브라이튼)와의 경기에서 골 넣고 ‘맨시티전 패배의 아픔’을 달랠 수 있을까. 토트넘과 브라이튼의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경기는 24일 수요일 새벽 3시 3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현재 토트넘의 상황은 천운이 따르고 있다고 봐도 좋을 정도다. 지난 맨시티전에서 승점 사냥에 실패한 토트넘의 순위가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았지만 아스날과 맨유도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며 토트넘은 TOP 4 자리를 사수할 수 있었다.

이제 토트넘에게 남은 리그 경기는 단 4번. 팀 내 주전 공격수인 해리 케인이 빠졌고, 챔피언스리그 일정도 병행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따르지만 토트넘은 여전히 손흥민에게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손흥민은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1, 2차전에서 3골로 토트넘의 사상 첫 4강 진출을 이끌었고, 새로운 홈구장에서 개장 축포를 터뜨리며 소속팀의 리그 5경기 연속 무승도 끊은 바 있다. 팀이 어려울 때 여러 번 영웅으로 등장한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 득점포를 재가동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상대 브라이튼은 승리가 절실하다. 리그 17위에 위치한 브라이튼은 강등권인 18위 카디프 시티와의 승점 차이가 3점에 불과하다. 리그 경기가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브라이튼에게 승점 확보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즌 막판에는 상대적으로 약한 팀이 강팀을 잡는 이변도 종종 속출하기에 토트넘도 방심할 수 없다.

손흥민이 토트넘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까. 토트넘과 브라이튼의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경기는 오는 24일 수요일 새벽 3시 3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홈페이지에서는 매주 손흥민의 공격 포인트를 예측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