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실내개장

5월 3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운영

어린이날 오전 미취학 어린이 무료입장.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내달 3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놀 수 있는 실내워터파크를 개장한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야외 나들이가 제한되는 5월, 디오션 워터파크가 쾌적하게 즐길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개장을 앞두고 고객의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실내 슬라이드를 포함한 전반적인 시설 유지 보수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디오션 워터파크는 모든 세대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 시설은 물론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동시에 오픈하며, 봄철 물놀이 고객의 체온유지를 위해 온수로 운영될 방침이다.

먼저, 어린이날인 5일은 7세 이하 미취학 어린이는 오전 11시까지 워터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비롯해 캐릭터 인형들의 퍼포먼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솜사탕과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실내워터파크 운영기간동안 여수, 순천, 광양 시민들은 반값에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최대 반값 할인을 진행하며 이용고객 중 모든 어린이에게는 쿠키를 증정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둔 5월과 6월의 디오션 워터파크는 쾌적하고 알뜰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을 디오션리조트 홈페이지(www.theocea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무더워지는 6월 22일부터 로켓슬라이드, 캐논볼, 더블토네이도 등 야외 물놀이 시설을 모두 개장하고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상시 운영한다. 동부취재본부/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