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벨라토르 220,전 UFC 챔피언 벤 헨더슨 부활할까?…로리 맥도널드 웰터급 4강 도전
벨라토르 220,전 UFC 챔피언 벤 헨더슨 부활할까?…로리 맥도널드 웰터급 4강 도전

벨라토르220_
spotv now 제공
전직 UFC 파이터들이 벨라토르에 모습을 드러낸다.

전 라이트급 챔피언이었던 벤 헨더슨과 6년간 UFC에서 활약한 로리 맥도널드, 라이트헤비급 강자였던 필 데이비스가 벨라토르 220 출격을 앞두고 있다. 벨라토르 220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전 11시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현지 중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이용권 구매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세계 최고 격투 단체인 UFC를 호령했던 헨더슨은 이적 후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적 후 초반 4경기에서 3패를 거두며 전 챔피언의 명성에 금이 갔다. 하지만 지난해 치른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연승 기록을 시작했다. 아담 피콜로티를 만나는 이번 경기에서 3연승을 달성하는 동시에 벨라토르 내에서 입지를 단단히 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반면 맥도널드는 UFC에서는 챔피언에 오르지 못했지만 벨라토르 이적 후 두 경기만에 웰터급 벨트를 거머쥐었다. 곧바로 미들급 타이틀에도 도전했지만 게가드 무사시에게 TKO패하며 두 체급 동시 석권에는 실패했다. 이번에는 웰터급 그랑프리에 도전한다. 그랑프리는 8명의 파이터들이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맥도널드가 벨라토르 웰터급 최강자 자리를 공고히 할 수 있을까.

맥도널드의 상대는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31승 7패 1무승부 1무효를 기록한 베테랑이다. 최근 치른 다섯 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고, 벨라토르에는 지난해 5월 첫 데뷔했다. 한 자리만을 남겨둔 준결승행 열차에 올라탈 파이터를 가리기 위한 맥도널드와 피치의 대결이 이번 벨라토르 220의 메인이벤트를 장식한다.

또 한 명의 전직 UFC 파이터 필 데이비스는 리암 맥기어리를 만난다. UFC에서 활약하던 셋이 벨라토르에서는 어떤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지,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총 5개의 매치가 예정되어있는 벨라토르 220의 메인카드 경기는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되며, 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