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선물 ‘에이퓨리 마스크’로 건강 지켜요

에이퓨리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실용적인 아이템이 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기능성 마스크 ‘에이퓨리’가 그 주인공이다.

5월은 따뜻한 날씨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모여있어 바깥나들이 횟수가 잦아져 최근 사회 문제로까지 대두되는 대기오염으로부터의 노출이 쉽다. 이때 마스크를 착용하면 가족들의 호흡기와 피부 건강을 보호할 수 있다.

기능성 마스크 에이퓨리는 일회용과 필터 교체식 다회용이 준비되어 있다.

에이퓨리 일회용 마스크는 국내 식약처 KF94 인증을 받은 마스크로 각 성인과 아동 사이즈로 출시됐다.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KF94는 평균 0.4㎛의 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통과한 제품이다.

에이퓨리 필터 교체식 다회용 마스크의 필터는 외부 오염물질을 95% 이상 막아주는 필터 효율로 PM2.5 분진형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 다양한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사용자 각각의 개성을 살릴 수 있고 두 가지 사이즈(S/M, L)로 출시돼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착용이 가능한 에이퓨리 일회용 마스크와, 에이퓨리 필터 교체식 다회용 마스크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국내 오픈 마켓과 종합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