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연예
안다르, 웹 예능 ‘뜻밖의 손님’ 방영…신애련 대표와 배우 손병호 이색 만남
안다르, 웹 예능 ‘뜻밖의 손님’ 방영…신애련 대표와 배우 손병호 이색 만남

20190502_113209
안다르 ‘뜻밖의 손님’ 웹 예능 포스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인기리에 종영된 ‘미스 콤플렉스’ 웹 드라마에 이어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안다르가 제작 지원하는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은 총 10부작으로, 58세 늦깎이 인턴사원의 ‘회사 적응기’를 리얼하게 담아내어 1020세대들이 궁금해하고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연 매출 400억 CEO 겸 워킹맘으로 2030 여성들에게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안다르 대표 신애련과 쉰 여덟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트렌디한 ‘새내기’인턴 손병호가 만나 독특한 조화를 이루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뜻밖의 손님’은 유튜브에 익숙한 1020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V-log 셀프캠 형식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유머와 더불어 ‘어른’인턴 손병호의 삶의 노하우까지 더해져 잔잔한 감동까지 전달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1020세대뿐만 아니라 30대 직장인들까지 매료될 수 있는 스토리로 공감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웹 예능은 회차에 걸쳐 안다르 신제품부터 다양한 애슬레저룩 코디, 효율적인 운동 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며, 안다르가 제안하는 2019 S/S 애슬레저 트렌드도 웹 예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웹 드라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은 재미있는 캐릭터 설정을 통해 1020은 물론 30대까지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며 “대표로서의 모습과 아이 엄마로서의 모습까지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했던 모습을 이번 웹 예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뜻밖의 손님’은 오늘 2일 에피소드 1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오후 6시 페이스북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