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제5기 K포럼 15일 8번째 강좌
오후 7시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개그맨 이상운 초청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5기 K포럼이 15일 여덟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 4층(6시부터 석식 제공)에서 개그맨 이상운<사진>씨를 초청, 특강을 이어갑니다.

개그프로 ‘동작그만’에서 메기병장으로 유명한 이상운씨는 이날 ‘긍정의 힘’이라는 주제 특강을 통해 생애 좋았던 기억 등에 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주며 웃음 바이러스를 전달합니다.

이상운씨는 1981년 제1회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해 KBS 유머 1번지, 쇼 비디오자키, 젊음의 행진, 6시 내고향, 아침마당, 출발 굿모닝와이드 등 다수의 방송과 영화 ‘기다리다 미쳐’, ‘쫄병수첩’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한양대와 명지대 사회교육대학원(경제학 석사)을 졸업한 이씨는 육군학사장교4맥동기회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 1월엔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베스트 연예인/아이디어 부문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제5기 K포럼은 국내 최고 강사진을 초청, 광주·전남지역 각계 리더들과 함께 진행하는 고품격 아카데미입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