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아디다스, 단 7일만 진행되는 33% 할인 혜택

아디다스, 단 7일만 진행되는 33% 할인 혜택

(이미지)손흥민_메인
아디다스코리아 제공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3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SHARE YOUR STRIPE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SHARE YOUR STRIPES’는 1948년에 독일에서 설립된 아디다스가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며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아디다스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캠페인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심볼 삼선에 맞춰 3개 제품 이상 구매시 33%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디다스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 400여 개 아디다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정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그동안 아디다스 제품의 구매를 미루고 있었던 소비자들은 여러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만날 수 있다.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아디다스가 70주년을 맞아 아디다스의 세계적인 트레이드 마크인 삼선으로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개의 선으로 상징되는 아디다스만의 특별한 이번 캠페인을를 많은 이들이 함께 나누고 즐기는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