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장기용, 스프라이트 ‘쿨섹시 파티’ 현장 공개

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넘치는 에너지와 상쾌한 매력을 가진 ‘쿨섹시스타’ 청하와 장기용이 더운 여름 해변가에서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바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2019년 여름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TV 광고 촬영 현장이다.

스프라이트는 최근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이 함께 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청하와 장기용은 해변가에서 상쾌하고 시원한 스프라이트를 마시면서 각자 개성과 매력을 맘껏 뽐내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상쾌함이 느껴지는 트로피컬 패턴의 비치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청하는 친구들과 함께 서핑을 즐기러 바다로 뛰어들며 서핑에 푹 빠져들어 여름을 만끽했다. 장기용은 ‘쿨섹시 보스’답게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클리프 점핑을 하는가 하면, 해변가에서 열린 파티를 리드하며 친구들과 함께 상쾌하게 여름 파티를 즐겼다.

청하와 장기용은 서로 장난을 치는가 하면 팔짱을 끼고 춤을 추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인간 스프라이트’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더위도 잊게 한 청하와 장기용의 상쾌한 미소와 에너지 덕분에 스태프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하와 장기용의 매력에 빠져버렸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청하는 오는 6월 컴백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장기용은 6월 초 방송 예정인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캐스팅돼 올 여름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청하와 장기용이 함께한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5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