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골든블루, 부산지구JC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4년부터 6년 연속 부산지역 발전위해 공조
부산지구JC 제39회 가족종합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왼쪽)과 박기조 부산지구JC회장이 지역사회 발전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주)골든블루 제공
국내 주류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지난 19일 부산 동의과학대운동장에서 펼쳐진 부산지구 청년회의소(이하 부산지구JC) 제39회 가족종합체육대회에서 부산지구JC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2천만 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부산지구JC 박기조 회장과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구의 로컬JC 임원, 회원, 가족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부산지구JC는 ‘꿈꾸는 청년! 기본과원칙으로 다시 서는 부산지구JC’라는 슬로건 아래, 부산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청년 단체이다.

부산에 본사를 둔㈜골든블루는 그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부산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4년부터 부산지구JC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골든블루의후원으로 부산지구JC는 올해 부산 시민들의 복지 증진은 물론 국제적 문제로 대두되는 필리핀 코피노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박기조 부산지구JC 회장은 “그 동안 ㈜골든블루의 많은지원과 도움으로 부산지구JC가 시행하는 공헌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으며, 올해도 ㈜골든블루와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 약자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나눔 활동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지켜보는 사람까지 모두가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나눔의 참 의미를 살릴 수 있도록 사랑과 감동의 손길을 지속적으로 전달하여 행복한 한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한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JC와 2015년부터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다양한 공헌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6월 17일부터 4일 동안 제주도에서 열리는 세계 JC 회원들이 화합을다지고 교류할 수 있는 국제 회의인 ‘JCI 제69차아시아 태평양 지역대회’에 ㈜골든블루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 국가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할 계획이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