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광주 서구, 4차산업시대 대비 자녀교육 콘서트25일 오전 10시 김대수 카이스트 교수 초청 강의

광주 서구, 4차산업시대 대비 자녀교육 콘서트
25일 오전 10시 김대수 카이스트 교수 초청 강의

 

교육콘서트(홍보물)
 

광주광역시 서구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대회의실에서 제2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 콘서트는 카이스트 생명과학과 김대수 교수를 초청, ‘뇌를 알면 자녀교육의 미래가 보인다’라는 주제로 뇌 과학을 이용한 자녀교육법 및 게임중독 해결법 등 자녀교육에 꼭 필요한 교육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교육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서구청 홈페이지 평생교육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는 ‘4차산업혁명시대 미래에 대비한 자녀교육’이라는 주제로 평일 부모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부모들의 교육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자녀가 함께 꿈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구성돼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콘서트를 통해 자녀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콘서트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상반기 교육콘서트는 6월 15일 ‘4차산업혁명과 창의적 인재양성’(조 벽 HD행복연구소장)강의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