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스테이트VS토론토…SPOTV NOW, NBA 파이널 전경기 생중계

사진=NBA 공식 홈페이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토론토 랩터스가 NBA 우승 반지를 놓고 챔피언 결정전 무대에서 격돌한다. 양 팀의 18-19 NBA 챔피언 결정전 첫 번째 경기는 31일 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되며, PC 및 모바일 시청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가능하다.

파이널에 진출한 양 팀의 상황이 극과 극을 달리고 있다. 서부 컨퍼런스를 대표해 결승에 오른 골든스테이트는 ‘5년 연속 결승 진출’이라는 업적을 달성한 명가. 반면 토론토는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파이널 무대를 밟은 ‘신흥 강호’다. 이로써 두 팀의 시리즈는 ‘황금 왕조가 계속될 것인가, 새로운 챔피언의 탄생인가’로 요약되고 있다.

골든스테이트는 다소 수월하게 파이널 무대에 올랐다. 핵심 선수인 케빈 듀란트가 부상을 당하는 위기가 찾아왔지만, 골든스테이트는 당황하지 않았다. 스테판 커리, 클레이 탐슨, 드레이먼드 그린 등 주전 멤버들이 하나로 뭉치며 ‘우승 후보’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상대팀 토론토는 큰 경기 경험이 부족해도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카와이 레너드, 카일 라우리 등 스타팅 멤버들의 역량은 골든스테이트와 비슷하다는 것이 NBA 공식 홈페이지의 의견이다. 골든스테이트보다 정규시즌 성적이 앞선 토론토는 7경기 중 4번을 홈에서 펼치는 이점을 가지고 있고, 양 팀의 올 시즌 맞대결 전적도 토론토가 앞선다. 토론토가 안방에서 치르는 1차전에서 골드스테이트를 잡으면 ‘어차피 우승은 골든스테이트’ 공식이 깨질 가능성도 충분하다.

올해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골든스테이트와 토론토의 파이널 시리즈의 첫 경기는 오는 31일 금요일 오전 10시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홈페이지에서는 2019 NBA 파이널 MVP의 주인공을 맞히면 햄버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18-19 NBA 챔피언 결정전 생중계 일정

5/31(금) 10:00 골든스테이트 : 토론토

6/3(월) 9:00 골든스테이트 : 토론토

6/6(목) 10:00 토론토 : 골든스테이트

6/8(토) 10:00 토론토 : 골든스테이트

6/11(화) 10:00 골든스테이트 : 토론토

6/14(금) 10:00 토론토 : 골든스테이트

6/17(월) 9:00 골든스테이트 : 토론토

*SPOTV, SPOTV ON, SPOTV NOW 생중계, 7전 4선승제로 앞 경기 결과에 따라 취소 경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