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명품 한양수자인 테라스하우스 31일 오픈
32개동 전용 75㎡·84㎡ 총 592가구

광주 광산구 산정동831-1 어등산 일원에 들어서게될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 투시도./(주)한양 제공

 

 

㈜한양은 30일 광주 광산구 산정동831-1 일원에 최고급 테라스하우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를 3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는 지하1층, 지상4층 총32개동으로 전용 75㎡, 84㎡ 총 592가구를 선보일 계획이다.

1층 세대 테라스는 물론 일부세대에 앞뒤 더블테라스를 설계했으며 최상층엔 옥탑과 테라스를 설계했다.

전세대 남서,남동 등의 남향 위주 배치와 알파룸과 팬트리 특화설계,기존 아파트보다 높은 2.5m 높은 천정고, 주방상판·벽 등에 엔지니어드스톤 적용, 어등산 등산로와 연결된 단지전용 산책로,지하 각동 개별 주차공간, 에코형 명품조경 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단지내휘트니스, 도서관, 회의실, 어린이집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도 선보인다.

광주전역으로 이어지는 제2순환로가 차량으로5분 안에 연결되며 무진로 또한 바로 인접해 있어 광주∼무안고속도로로 빠른 진입이 가능하다. 이밖에 하남진곡산단로와 KTX SRT광주송정역, 광주공항도 가까워 시내외 어디로든 이동이 쉽다.

수완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가능하며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월곡시장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도 바로 인접해 있다.

도보거리 산정초를 비롯해 산정중, 하남중, 월곡중, 정광고, 광주여대, 호남대 등의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특히 어등산과 바로 인접해 있어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줄 숲세권 주거단지라는 점도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14일 정부가 광주에 면세점 1곳을 신규 허용하는 가운데 후보지 가운데 한 곳으로 어등산관광단지가 언급됨으로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플러스 주택전시관은 광주 서구 내방로 417에 있다.

한양수자인 분양관계자는 오픈 사흘간 방문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대 펠리세이드자동차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밝혔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