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로 합격가능성 확인하자

진학사 제공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는 6월 모의평가 종료 직후 진학닷컴을 통해 ‘6월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영역별 원점수 등급컷을 실시간 분석·공개하는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문항별 원점수를 바로 확인하고, 오답통계 및 정답률을 확인할 수 있는 ‘채점서비스’, 수시·정시 유·불리에 따른 지원전략을 제시하는 ‘수시·정시 진단’ 서비스, 응시영역별 반영비율을 고려해 개인별 맞춤 대학을 추천해주는 ‘추천대학’ 서비스, 추천대학 또는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대한 합격안정권·합격가능권·소신지원권·모험지원권·위험지원권 5가지 등급으로 지원가능여부를 판단해 어떤 응시영역 조합이 해당 대학·학과에유리한지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평 합격예측 리포트’ 등이다.

또 진학닷컴에서 제공하는 전년도 수시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수시와 정시 중 본인에게 더 유리한 지원방향을 세울 수 있어 수시 지원전략을 수립하는데 보다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전년도 수시 서비스는 내신성적만 입력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수시 합격가능성이 있는 대학을 추천해주는 ‘추천대학’서비스 및 특정 대학·학과에 지원했을 때의 합격가능성과 커트라인, 경쟁자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수시 합격전략 보고서’도 확인 가능하다.

동시에 2018~2019학년도 정시 실제 지원자들의 표본조사를 통해 최초합·추합·불합격자들의 성적을 분석한 ‘대학별 실제 커트라인’ 서비스도 오픈한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접속해서 성적을 입력하는 누구나 6월 모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진학사에서도 진학닷컴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