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남도 라이프
LGU+, 토요일마다 멤버십 혜택 쏟아져
LGU+, 토요일마다 멤버십 혜택 쏟아져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히히히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6일 발표했다.<사진>

이달 마련한 U+멤버십 주말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권, 미스터피자 U+멤버십 피자세트 방문 포장 55% 할인, GS프레시 삼겹살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55% 할인이다. CGV 1+1 영화관람권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8일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천명은 6월 중 금, 토, 일 오후 10시 이후에 언제든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5일에는 미스터피자 매장에 방문하여 프리미엄 피자와 콜라를 포장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5%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에는 GS프레시에서 삼겹살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천명에게 제공하고, 29일에는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5% 할인해주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권과 GS프레시 삼겹살 1만원 할인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미스터피자 방문 포장 할인과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에 모든 U+멤버십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말 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이라며 “본 멤버십 프로모션은 매월 진행되는 만큼 7월에도 새롭고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