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용띠 ㄱ·ㅈ·ㅎ 성씨, 금전운 좋습니다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12일 수요일 (음력 5월10일 경진)

▶쥐띠

한걸음씩 나아가는 자세가 길하다. 1·3·5·9월생 고집이나 주저함은 행운을 놓치게 하니 끈기있는 자세를 갖되 당당함을 잃지 말 것. ㄱ·ㅂ·ㅅ·ㅈ성씨 직장인은 그동안 공로를 상사로부터 인정받겠으니 기쁨의 하루가 되겠다. 몸의 컨디션에 관심 갖도록.

▶소띠

ㅁ·ㅈ·ㅎ성씨는 상대가 당신을 따르면서 충고한 말 그냥 흘려 넘기지 말고 달게 받아라. 1·6·8월생 완고하게 자신입장만 지킬 게 아니라 새롭게 개선할 것은 개선하고 현실에 적응하면 따르는 이 많을 듯. 아랫사람의 아이디어가 도움이 될 때.

▶범띠

4·5,·7·9월생 일이 아무리 안 풀려도 지나친 신경은 쓰지 마라. ㅅ·ㅈ·ㅊ성씨는 여행으로 인한 피로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다면 건강 체크를 꼭 받아 보는게 좋겠다. 오늘은 깜빡해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할 것.

▶토끼띠

쉽게 얻으려 들면 일이 더 꼬일 수 있으니 ㅁ·ㅂ·ㅇ·ㅈ성씨는 정도를 걸을 것. 범, 용, 돼지띠는 자신에게 힘이 되고 길잡이가 되는 사람이니 그의 말과 뜻에 순종함이 좋을 듯. 2·5·10월생 남자는 올해 새 식구가 느는 격. 딸만 둔 사람도 아들을 얻는 운이다.

▶용띠

먹구름 걷히고 많은 태양이 떠오르는 격. ㄱ·ㅈ·ㅎ성씨 그동안 막혔던 금전관계 운이 상승한다. 직장인이나 의료, 자영업자는 구리를 황금으로 바꾸는 횡재수가 있으니 특히 4·5·10월생이라면 오늘을 기대해도 좋을 듯. 4·5·6월생은 검정색을 피할 것.

▶뱀띠

4·7·11월생 명예를 기대하거든 너무 잔머리를 굴리지 않는게 좋다. 우둔할 정도로 성실한 것이 차라리 도움이 되니 ㅇ·ㅍ·ㅎ성씨 매사 분수를 지키도록 할 것. 정직하고 솔직하게 모든 일을 처리하면 말, 닭, 소띠가 당신편이 되어줄 듯.

▶말띠

2·7·12월생 남성은 하는 일에 자신감이 부족하고 힘이 모자라서 추진력이 미흡할 수. 같이 사는 사람이나 타인 ㄱ·ㅂ·ㅅ성씨의 힘을 빌리면 대성할 수 있겠다. 독자적으로 행동하고 싶어도 참아라. 혼자보다는 협력자를 구하는게 효과가 크다.

▶양띠

어떤 욕망이 1·9·10월생 당신을 지배하려 들면 반대되는 방법을 써서 억제하도록 하라. 허영심에는 세상의 비참을 분노에는 온화의 아름다움을 대조시켜 보고 다른 것도 이와 같이 시도해 볼 것. 별거중인 ㅇ·ㅈ·ㅎ성씨는 전화 버튼을 눌러 보도록.

▶원숭이띠

1·5·9·10월생 밖에서는 활달해 다른 곳에 눈 돌리면서 잘 어울리는데 가정에서는 적극적인 행동을 전혀 하지 않으니 같이 사는 사람과 언쟁이 따를 수. 구설수 조심하고 귀가에 신경 쓸 것. 증권, 가이드, 음식료, 목재 계통은 인내가 약이다.

▶닭띠

ㅁ·ㅂ·ㅈ성씨는 이야기하려고 사람 찾아다니는 것도 담화를 회피하는 것도 다 피해야 할 양극단이다. 그러나 전자를 후자보다 더 조심해야 할 때이니 사람을 사귀는 데 신중을 기함이 좋을 듯. 2·7·11월생 옆 사람 말 따라 움직이다 큰코 다칠 수.

▶개띠

남의 것 화려하다 생각 말고 내 것 내가 다듬어 요리할 때 더욱 더 멋진 맛을 낼 수 있음을 깨달아 실천할 때. 2월생 중 ㅁ·ㅈ·ㅎ성씨는 현재만 생각 말고 미래를 위해 좀 더 많은 것을 연구하고 노력하라. 동갑 부부는 언쟁 조심할 것.

▶돼지띠

흘러가는 세월 잡을 수 없으니 시간을 황금보다 더 귀하게 여기고 자기발전을 위해 ㄱ·ㅈ·ㅊ성씨는 보다 더 힘써야 할 때. 노력하면 하는 만큼 얻을 수. 원숭이, 말, 범띠의 뜻에만 맡기지 말고 주관을 가갖고 새로운 길을 가는 것이 좋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