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문화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음악, 너는 나의 친구’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음악, 너는 나의 친구’

22일 오후 7시, 문예회관 소극장서
소년소녀합창단 (2)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예술감독 윤영문)은 22일 오후 7시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소극장에서 제129회 정기연주회 ‘음악, 너는 나의 친구!’를 개최한다./광주문화재단 제공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예술감독 윤영문)은 22일 오후 7시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소극장에서 제129회 정기연주회 ‘음악, 너는 나의 친구!’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합창음악과 함께 무대, 대사, 춤 등연극적인 요소를 가미한 음악극이다.

무대는 싱그러운 초여름, 합창단원들이 숲 속으로 음악 캠프를 떠나며 시작한다. 새소리, 바람소리, 나뭇잎 소리 등 아름다운 자연의 소리에 관심을 갖는 아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아이들은 음악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이야말로 큰 힘이 되어주고 의지할 수 있는 소중한 친구라는 걸 깨닫게 된다. ‘밝게 빛나는 노래’, ‘노래같이 좋은 것은 없네’, ‘I Believe’,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등 총 11곡을 노래한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44명의 협력단원들이 출연해 연기와 노래, 춤 등 재기발랄한 끼와 재능을 펼친다. 윤영문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예술감독이 지휘하고, 원광연 한국연극협회 광주지회장이 대본을 쓰고, 연출한다.

자연과 음악을 벗하며 새처럼 재잘거리고, 즐겁게 노래하는 아이들의 하모니는 마치 숲속의 음악회처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 티켓은 전석 1만원(학생50%할인)이며 자세한 정보는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62-613-8246)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아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