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오늘의운세]말띠 음력 2·11·12월생, 약점 스스로 깨우치세요
[오늘의운세]말띠 음력 2·11·12월생, 약점 스스로 깨우치세요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14일 금요일 (음력 5월12일 임오)

▶쥐띠

오해가 깊어 애인과 만나지 못했던 5·9·11월생은 오늘 연락이 온다. 남쪽을 약속장소로 정하면 데이트가 즐겁다. 그동안 오해도 풀리게 되는 격. ㄱ·ㄴ·ㅍ 성씨는 프로포즈도 받아낼 듯. 7·10·12월생은 투자에 이익 있는 날. 검은색이 길함.

▶소띠

1·7611월생은 남의 생활을 따라가지 마라.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생활을 하는게 당신을 돋보이게 함을 잊지 말고 생업에 임할 때임. 공직자, 직장인은 매사 충분한 이해를 한 후에 일을 처리할 것. 문서에 하자 생기는 격.

▶범띠

혼돈이 가중돼 난폭한 성질이 돌출되기 쉬운 때다. 4·9·11월생은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이 오늘 문제를 일으켜 어렵게 만드는 격. 냉철하게 받아들이든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 ㄱ·ㅂ·ㅍ 성씨는 우울한 태도가 문제해결에 아무런 도움이 안된다.

▶토끼띠

잡사가 많고 매우 바쁜 하루. 1· 6·11월생은 시간을 잘 활용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도록. 쓸데없는 일에 연루되면 본궤도를 벗어날 우려 있겠다. 전자통신장비, 화학, 조립금속계 사업가는 불황 속에서도 실질적 이득을 취하는 날.

▶용띠

3·6·11·12월생은 자기과신때문에 인간관계를 망치지 말라. 특히 이성 간에는 불리함을 받을 수니 겸허한 자기비판이 필요한 날이다. ㄴ·ㅇ·ㅁ·ㅊ 성씨는 그동안 골치 썩었던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질 운. 손해 보지 않겠으니 성사 시킬 것.

▶뱀띠

결혼한 자는 임신이나 출산, 이혼자는 님을 만나는 격이지만 나이 차이로 고민하겠다. 2·9·12월생은 질투심을 죽이고 현실 있는 그대로 바라볼 것. 연하의 남성과 사는 여성은 지금 느끼고 있는 대부분이 오해임을 알 것. 동쪽이 행운 방향.

▶말띠

ㅂ·ㅈ·ㅎ 성씨는 당신이 빠진 길은 진정한 노동의 대가로 얻는 수입금이 아니니 쉽게 허물어 질 수 있다. 2·11·12월생은 무슨 일이든 상관없이 너무 쉽게 빠져 버리는 약점을 스스로 깨우칠 것. 투기성 있는 것에 절대 손대지 말고 적게 먹고 적게 씀이 좋겠다.

▶양띠

부모가 물려준 유산이 있고 안정된 직장이 있다고 해서 안이한 생활소식에 빠져들면 발전이 없다. ㅇ·ㅅ·ㅊ 성씨 2·4·9월생은 자기발전을 위해 좀 더 힘써야 할 때임. 10·11·12월생은 푸른 계열 옷은 피할 것. 중단수 따르나 감정은 자신의 색이다.

▶원숭이띠

함께 사는 사람의 건강 문제로 매사 힘들겠지만 ㄱ·ㅈ,·ㅇ 성씨는 순수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화가 복으로 변한다. 행복으로 인도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1·6·9월생은 동서남북 어디를 쳐다봐도 의지할 상대가 없구나. 그러나 힘을 낼 것.

▶닭띠

내용만 충실하면 이제까지의 경험이 미래의 성공을 뒷받침 해주니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2·7·12월생은 하던 일로 짜증과 피로가 겹칠 수 있는 날이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자신을 갖고 용기낼 것. 북·동쪽에 길이 열리니 힘내라.

▶개띠

2·5·10·12월생은 금전적 욕심으로 늪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겠다. 노력하면 결과가 있지만 투기를 하면 더 큰 위험이 있고 손실 또한 따르게 된다. ㅇ·ㅈ·ㅊ 성씨는 능력 이상에 이득이 따른다 해도 절대 과대평가 말라. 곧 쉽게 나갈 돈이다.

▶돼지띠

한 번 약속한 일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지켜야 신임을 얻는 격. 1·8·12월생은 계획한 일 성취했다고 경솔하게 처신하지 말고 언행에 신중을 기하라. 당신의 말 기억하는 사람이 있다. 타인과 함께 일할 때 이익도 있음을 알고 행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