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힐링을?…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출시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힐링을?…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출시

[참고자료]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사진제공=디엔컴퍼니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는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부에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안심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편안한 안심 휴식을 선사한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고 미네랄과 무기질이 풍부한 온천수를 1만ppm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한 수분으로 진정시킨다. 또한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로즈마리, 라벤더 등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블렌딩한 미라클 스파 만의 특별한 향은 숲 속 깊은 곳에서 쉬는 듯한 평안한 휴식을 선물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스킨케어 제품인 ‘미라클 스파 미스트 토너’, ‘미라클 스파 세럼’, ‘미라클 스파 크림’과 바디케어 제품인 ‘미라클 스파 헤어 앤 바디 워시’, ‘미라클 스파 바디 로션’ 5종으로 구성됐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스킨케어 라인은 온천수의 미네랄 보습으로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준다. ‘미라클 스파 미스트 토너’는 질소 가스 없이도 안개처럼 촘촘하고 곱게 분사되는 온천수 입자가 하루 중 어느 때나 향긋한 수분을 선사한다. ‘미라클 스파 세럼’은 펴 바르면 물방울이 터지는 워터 드롭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전달하여 속 건조를 고민하는 수부지(수분부족형지성) 피부에 알맞다. ‘미라클 스파 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는 멜팅 크림 텍스쳐로 부드럽게 수분 영양을 전달해 피부의 탄탄한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바디케어 라인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라클 스파 헤어 앤 바디 워시’는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산뜻하게 세정하고 온천수가 피부와 두피, 모발까지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올인원워시다. ‘미라클 스파 바디 로션’은 약산성 pH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온천수와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바디 로션이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바쁘고 지치는 일상 속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바라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피부를 진정시키는 안심 성분과 자연 유래 특별하게 블렌딩한 아로마 오일의 테라피 효과로 소비자에게 잠시라도 스파에 온 듯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