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동부취재본부
화순군 동복면 가수3리 마을회관 준공식

화순군 동복면 가수3리 마을회관 준공식
주민들 다양한 문화활동·여가공간 활용

마을회관 준공식
 

화순군 동복면에서는 지난 13일 주민 숙원사업인 가수3리 마을회관 준공식을 가졌다. <사진>

이날 준공식에는 손금주 국회의원, 최형열 화순부군수, 박춘남 동복면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지난해 12월 착공해 이날 준공한 가수3리 마을회관은 건물면적 69.78㎡의 지상 1층 건물이다.

이날 최형열 부군수는 “마을의 숙원인 마을회관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새 집에서 마을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고 건강하게 지내기를 기원한다”며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했다.

또 동복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마을에 전기밥솥을 전달했다. 이에 마을 주민들은 “평소 면사무소에서 세심하게 신경써 주고 있어 항상 감사하고 있는데 이렇게 밥솥까지 선물해주니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맛있는 밥을 해먹을 수 있겠다”며 고마워 했다.

가수3리 방희주 이장은 “기존의 마을회관은 노후되고 공간이 협소해 주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었는데 이렇게 마을회관을 신축하게 돼 구충곤 군수를 비롯 군과 면사무소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마을회관을 어르신들과 마을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활동과 여가공간으로 활용해 살기좋은 마을로 가꾸는데 힘 쓰겠다”고 말했다. 중·서부취재본부/김우관 기자 kwg@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우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