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여수권지사, 여름김치 사랑나눔

여수 노인복지관서 60세대 온정 전해

K-water 여수권지사 봉사단체인 여수사랑회가 19일 여수시노인복지관 앞마당에서 여름김치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K-water 여수권지사 김영우 지사장 이하 임직원, 명진 한마음 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재가 독거어르신과 생활이 어려운 조손가정(세대 당 20kg씩 60세대)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화양면 백야리 한 어르신은 “상큼한 새 김치와 열무물김치를 보니 밥 생각이 절로 나고 매년 잊지 않고 찾아줘서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water 여수권지사는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 여섯 번째 여름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2013년 3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물품후원, 효도급식,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진우 관장은 “K-water 여수권지사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에 함께 동참해 너무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내 작은 실천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을 만드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우 지사장은“정기적인 여름 김치한마당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직원들 모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