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x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도 보험도 든든하게

와이파이도시락 제공
해외에서도 든든한 데이터 서비스 와이파이도시락과 든든한 상품과 보장으로 사랑받는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만났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시 15% 할인과 해외 무료통화 도시락톡 120분 무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위 혜택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내 다이렉트 클럽의 제휴 할인/서비스에서 상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24일 고객 5만 명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쿠폰을 문자 메시지로 발송한다고 전했다. 추가 할인쿠폰은 7월31까지 예약 시 사용 가능해, 여름휴가를 앞둔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은 통신사 로밍 서비스 대비 대용량의 데이터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특히 최대 5명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유기능으로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삼성화재 다이렉트와의 이벤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진행,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여행 관련 기업부터 삼성화재 다이렉트처럼 일상 생활과 밀접한 기업, 서비스와도 제휴를 진행하며,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장거리 1일 무료, 해외 무료 통화, 장애안심보증제, 면세점 할인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화재와 와이파이도시락의 제휴 서비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