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웃픈 사연’ 내달 2일까지 공모

‘송은이 김숙 팟캐스트’통해 명예대상 선정

“희망적이고 진취적 메시지 소비자에 전파”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24일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함께 사연 공모 이벤트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그래, 니, 어워드’를 연다고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 측은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이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참여 희망자는 ‘극한 직업’, ‘사랑과 전쟁’,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주제로 올해 상반기 중 겪은 일명 ‘웃픈’(웃기면서 슬픈) 사연을 다음달 2일까지 비밀보장 홈페이지의 ‘스텔라 아르투아방’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각 주제의 최고로 꼽힌 사연 응모자에게는 시상 부문이 각인된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과 상장이 주어진다. 접수된 사연들은 팟캐스트 비밀보장 방송을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직접 전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공개방송 이벤트도 마련한다.

다음달 27일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릴 예정인 공개방송은 연말 시상식 분위기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송은이, 김숙과 함께 공개방송을 통해 응모 사연들 중 ‘명예의 대상’을 선정해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상을 시상하고 특별한 부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특별 게스트들의 축하공연과 ‘건배사 콘테스트’, ‘베스트 포즈 콘테스트’ 등 스텔라 아르투아, 송은이, 김숙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굴곡 많은 상반기를 정리하고 다가올 하반기를 위해 다시 힘차게 나아가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며 “이 시대 청춘들과 긴밀히 소통하는 비밀보장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