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리조트’ 패키지 출시

휴가철 합리적 가격·가족여행 결합

‘헬로 썸머 프로모션’ 2종 상품 출시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7,8월 휴가철을 맞아 호텔들이 각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여수에 새로 오픈한 신상 호텔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2종의 ‘헬로 썸머 프로모션’을 출시해 주목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썸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체크인으로 고객들이 붐비는 시간대 대기 시간을 줄이고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유탑 마리나 호텔은 6시 체크인을 시행하는 레이트 체크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0~30% 할인된 가격에 여유로운 체크인, 2인 기준 최대 4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션 패밀리 트윈룸 이용, 조식 2인권을 제공한다.

‘패밀리가 떴다’는 가족들을 위한 통합형 이벤트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를 대표 부대시설인 오션 인피니티풀과 피로를 풀어줄 건식사우나, 키즈카페 릴리펏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션 인피니티 풀에서는 여수 바다를 한 눈에 담으며 각종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성인과 키즈풀이 분리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패밀리 이벤트 티켓을 구매하면 오션 인피니티풀의 경우 성인 2명과 소인 (19세 미만) 1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버블 파티까지 참여할 수 있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명 키즈 카페 브랜드 릴리펏의 입장권까지 제공해 각종 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31일 오픈한 ‘유탑 마리나 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자랑해 모든 객실에서 여수 바다의 낭만을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여수EXPO역, 오동도, 여수엑스포, 아쿠아리움, 해상케이블카 등 여수의 대표 관광지와 근접해 접근성이 매우 높아 여름철 여행을 즐기기 좋다. 이밖에도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코인노래방, 게임방, BAR 등이 자리 잡고 있어 볼거리는 물론 체험거리도 가득하다.

‘유탑 마리나 호텔’ 헬로 썸머 프로모션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과 확인이 가능하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