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여름방학 맞춤형 수학 계획표 짜주는 서비스 오픈

세븐에듀 제공
세븐에듀가 누구에게나 수학계획표를 무료로 짜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세븐에듀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누구나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질문에 대한 답변과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수학 계획표 일정 또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븐에듀 연구진들은 학생들의 학습 질문 내용과 수학 실력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효율적인 수학 공부법과 수학 계획표를 세워줘 학생들의 2학기 수학 성적 향상을 돕는다.

현재 3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을 통해 접수한 상태이다. 수학 계획표를 짜주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학생들의 요청 쇄도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현재 수학은 학생들을 가장 괴롭히는 교과목 중에 하나이다. 2019년을 지내고 있는 고등학생들은 학년별로 모두 다른 수능 준비 과정과 내신 준비로 혼란을 겪는다. 그러다 보니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여름방학 때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의를 많이 한다. 그래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을 무료로 운영하게 됐으며 수학 공부법 상담과 맞춤형 수학 계획표 일정을 세워주게 됐다”고 밝혔다.

세븐에듀의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은 비밀글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세븐에듀는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고 학생들의 개념 완성과 취약 영역 보충을 위해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들이 공동으로 제작한 수학 강의와 교재 등 최고의 수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대특강 강좌인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를 신청하는 회원에게 텀블러 3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차길영 강사는 “여름방학은 극적인 성적 역전이나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간이다. 1학기 성적이 저조하다면 2학기 성적 역전을 위해 황금 같은 여름방학을 반드시 값지게 보내야 한다. 2학기 성적은 여름방학 기간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므로 세븐에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