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범띠, 부부화목이 가정의 평화 지름길

2019년 7월16일 화요일 (음력 6월14일 갑인)

▶쥐띠

참을성 있고 인정도 많지만 인덕이 없는 것이 탈. 예기치 않게 멀리 갈 일이 있겠다. 동쪽으로 가면 괜찮으나 다른 방향에서는 일이 꼬인다. 토지에 손을 대면 쾅 무너지는 소리 난다. 학원 운영자에게는 빛이 보인다. 흰색으로 단장해 볼 것.

▶소띠

마음대로 모든 것이 안 된다고 낙심 말 것.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겠다. 친할수록 금전거래 멀리하라. 애정에 흔들리는 마음이니 답답할 뿐. 씨앗은 많이 뿌려놓고도 수확을 못하는 것은 자기 관리가 부족한 탓이다.

▶범띠

부부화목이 가정의 평화이고 사업에도 대성하는 길. 부부 말다툼에 형제 간 눈치 보일 듯하니 눈길로만 말을 하라. 형제의 도움으로 오늘 사업에 행운 깃든다. 1·4·12월생은 조심.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 하겠고 용기도 필요하다.

▶토끼띠

보아도 못 본 척 하라. 참견이 너무 많으면 불화가 생긴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라. 인기업과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소원을 이루는 행운의 날. 남쪽에서 물건 보내라 한다. 어두운 마음은 행복도 불행하게 만드는 것이니 긍정적인 자세가 필요.

▶용띠

어제는 고달펐지만 오늘은 웃음꽃이 핀다.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겠으나 스스로는 남모를 걱정거리에 휩싸일 듯. 내 것이 아니면 생각지도 마라. 사업 욕심이 필요한 때이며 사랑 탓에 우는 날. 먼저 다가가 애정을 표현함이 어떨는지.

▶뱀띠

근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부부 간 언쟁이 직장 일에까지 영향을 미칠 듯하니 3·9·11월생 특히 조심할 것. 큰일은 내일로 미뤄라. ㄱ·ㅇ·ㅂ 성씨에게는 행운이 온다. 신선한 마음으로 시작하면 매사가 순조롭겠다.

▶말띠

자신의 능력을 믿고 정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독주하려다 경쟁자에게 패할까 두렵다. 동업은 피하고 선후배 간 친교하는 것이 길. ㄱ·ㅇ·ㅎ성씨는 동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올 듯. 7·11·12월생 애정 불만으로 갈등.

▶양띠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듯 소망한 일이 성취될 것이다. 주변의 도움이 쉽게 이뤄져 고민이 끝나고 승진 소식도 들릴 듯.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금물. ㄱ·ㅇ·ㅎ성씨 부부싸움 조심할 것. ㅇ·ㅈ·ㅁ성씨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에게 진실을 심어 주어라.

▶원숭이띠

과도한 투자 조심. 남의 것 빼앗으려다 내 것 잃을 수. 노력하며 땀 흘리는 자에게 승전가 들린다. 사랑에도 내 것과 남의 것이 있다. 탐내다가 망신수 있다. 사업은 평탄하나 마음이 허전하다고 도박이나 쾌락에 빠질까 염려스럽다. 정신수양 필요.

▶닭띠

봉사하는 것 보람 크다. 인정받을 때가 올 것이다. 지성이면 감천. 귀인 나타나겠다. 친구의 도움으로 연인도 만나는 행운이 따른다. 돼지·토끼·소띠 만나면 길할 듯. 1·2·3월생이 아니면 검정색 옷을 입고 좋은 행운을 맞이하라.

▶개띠

따스해 보여도 속은 냉정한 애정으로 남을 기만할 때가 있다. 그것만 조심하면 좋겠다. 하고자 하는 일은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 소용없다. 내 가족 돌보자. 자녀의 건강에 주의할 때이니 지금 사업변동은 금물.

▶돼지띠

말없이 꾸준한 노력파이지만 중단수가 있다. 인내 속에서 일을 진행시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다. 지나친 욕심은 일을 어렵게 만든다. 하고 있는 것 외에 추가 확장은 삼가. 1·6·7월생 수술한 곳 재발 우려 있다. 사업도 변동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