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땅끝마을에 ‘송가인·백지영’ 뜬다
내달 6일 부터 5일간 ‘땅끝 한여름밤 문화축제’
가요콘서트·뮤지컬 갈라쇼 등 프로그램 다채

뜨거운 여름밤의 더위를 식혀줄 한여름밤의 축제가 해남 땅끝에서 열린다.

21일 해남군에 따르면 8월 6∼10일까지 5일간 군민광장에서 ‘2019 땅끝 한여름밤의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한여름밤의 문화축제는 송가인, 백지영, 코요태 등 유명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가요콘서트와 뮤지컬 갈라쇼, 최신 개봉영화 야외상영 등이 5일간 계속된다. 또한 전통무용, 판소리, 직장인 밴드, 통기타 공연 등 지역 예술인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창작 동아리의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8월 6일은 배우 원기준의 사회로 뮤지컬 배우 최정원&데파즈의 뮤지컬 갈라쇼와 함께 뮤지컬 배우 이태원(명성황후), 박혜미(마틸다), 가수 박영미, 테너 류하나, 소프라노 남라헬, 팝핀 그룹 애니메이션 크루가 출연해 수준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7일에는 송가인(미스트롯)과 백지영, 두리(미스트롯), 나건필 등이 출연해 해남 군민광장을 열광의 무대로 만들 예정이며, 8일에는 개그맨 배동성의 사회로 가수 코요태, 서문탁, 박상철, 최유나 등이 출연해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9일과 10일 이틀간은 최신 개봉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9일은 오후 7시, 10일은 오후 3시와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할 예정으로 한시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해남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주민들이 함께해 열대야를 이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남/이보훈 기자 lb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