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의 인생샷을 위해 파우치에 담아야 할 최종병기는?

올 여름 바캉스를 떠올리며 그동안 얼마나 설레여왔던가! 바캉스가 주는 휴식도 중요하지만, 단 한 장의 인생샷을 위해 봄과 초여름의 다이어트를 되돌아보면 기필코 예쁜 사진을 남겨오겠다는 결심이 서기 마련이다. 몸도 마음도, 그리고 비키니도 준비되었다면 이제는 당당하게 카메라 앞에 나설 차례. 밝은 햇볕이 가장 훌륭한 조명이 되어준다는 사실쯤은 이미 모두가 알고있을 테니, 태양 앞에서도 당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종병기를 준비해보자.

▶CHECK1. 자외선, 적외선 동시 차단해주는 강력 보호막,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거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에도 햇빛으로부터 피부는 자유로울 수 없다. 꼼꼼하게 바른다고 발랐던 선케어는 땀과 물에 지워져 버리고, 피부는 점점 열이 올라 벌겋게 달아오른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땀과 물에 강한 것은 물론,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선케어를 사용하는 것이 정답.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은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일명 ‘열광쿠션’이다. 특허 성분 UV-IR BLOCK™이 함유돼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태양열),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태양광)을 동시에 차단해줘 건강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스웻프루프,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특허 받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넓은 쿠션 퍼프로 얼굴은 물론 팔, 다리 등 광범위한 바디 피부까지 간편하게 바르기 좋고, 틈틈이 커다란 거울로 흐트러진 외모까지 체크할 수 있어 파우치에 꼭 필요한 요긴한 아이템이다.
▶CHECK2. 물놀이에도 또렷한 눈썹으로 모나리자 방지, 메이블린 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
물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바캉스의 묘미이다. 그러나 신나게 노는 사이 정성스럽게 그린 눈썹은 물에 지워져 사라져 있기 쉽다. 물놀이에도 걱정없이 또렷한 눈썹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다음 날까지도 선명하게 유지되는 아이 브로우 타투 제품을 사용해보자. 뛰어난 지속력에 사용 방법까지 간단해서 더욱 좋다.
메이블린 뉴욕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가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돼 물놀이에 사용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세미 플루이드 텍스처가 뭉침 없이 눈썹 위로 고르게 도포돼 균일하게 눈썹을 물들여 주기 때문에 평소 눈썹을 그리다 망친 경험이 많은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모양대로 눈썹 위에 도포한 다음 3시간 후에 떼어내면 최대 3일까지 타투 효과를 볼 수 있는 지속력 만점 제품이다. 콜라겐이 함유된 스트레치 필 오프 포뮬러로 제거할 때 부드럽게 떼어지는 것도 특징이다.
▶CHECK3. 멋진 사진을 위한 선명한 립,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타투’
바캉스에는 그 동안 몸매 만들기 때문에 멀리했던 음식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더운 날씨와 체력 소모로 인해 평소보다 물이나 음료도 많이 마시게 된다. 칵테일 한 잔 들고 사진을 남기려니 어느 새 립스틱이 지워져 얼굴이 생기 없어 보인다면, 지속력이 오래가고 쉽게 지워지지 않는 립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타투’는 입술 위로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개념 타투 포뮬러로 입술에 닿는 순간 강력한 틴트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밀착돼 수정 메이크업에 드는 수고를 덜 수 있다. 또 여름에 어울리는 선명하고 대담한 컬러가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을 물들이며 마치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본연의 입술처럼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입술의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꼴 어플리케이터가 섬세하고 정교하게 립 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