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말띠, 부모 자식간 계산 철저히 하라

2019년 8월1일 목요일 (음력 7월1일 경오)

▶쥐띠

항상 마음이 분주하고 몸이 고달프다. 지혜로 극복 가능하다. 너무 지나친 포부보다는 정도에 맞는 계획 세우는 것이 좋을 듯. 의류나 건축업 투자는 길하다. 5·8·11월생은 책임완수 하는 기쁜 날. 서쪽에서 시원하게 뚫리게 될 듯.

▶소띠

많은 일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놓일 우려 있다. 마음의 휴식이 필요할 때. 자기 만의 시간을 갖는게 현명하다. 이제까지 생각 못했던 일에 곧 착수하라. 변신을 시도해 볼 만하다. 가정에 경사가 있고 혼인을 하든가 귀인을 얻을 운이다.

▶범띠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허욕을 부리다가 큰 것을 놓치고 땅을 치며 후회할 일 있다. 매사 진행에 분수를 지킴을 신조로 삼는다면 목표 달성은 누워서 떡먹기다. 남쪽에 있는 재물을 탐하지 마라. 자동차 투자는 길.

▶토끼띠

사방에 이것저것 사업을 벌여 놓았으나 소득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조금씩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가까이서 믿던 사람이 기만할 우려도 있다. ㄴ·ㅊ·ㅍ성씨는 매사 조심함이 당신에게 이롭다. 애정은 상대에게 관심을 표하라.

▶용띠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오늘을 보내라. 특히 재물이나 애정 문제로 구설이 있겠으니 매사 유의하는 것이 상책이다. ㅂ·ㅈ·ㅎ 성씨 말 믿지 말 것. 매매건 소식 올 듯. 여자는 시댁식구와 언쟁에 주의. 남자는 처가에 신경써라.

▶뱀띠

가정의 화목함이 사회활동하는 데에도 활력소가 된다. 자녀들을 관심있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자칫 자녀로 인해 본인 인기관리나 사업에 손상이 올 듯. 3·5·10월생에게 실망주면 안 된다. 투기는 금물.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는다.

▶말띠

자녀에게 너무 큰 기대감은 부담을 준다. 부모 자식 간이라도 계산은 정확해야 한다. 나이 차이를 초월해서 사랑하는 법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 것. 투자는 식품계가 길하다. 모든 사람들이 내 마음 같지 않다. 친하다 해서 너무 믿지 마라.

▶양띠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관리에 조심해야 하며 언행에도 신중해야 한다. 가정은 애정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있다. 유비무환이다. 뱀·원숭이보다 돼지·닭띠가 좋다.

▶원숭이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 있던 나사가 풀릴 듯하다.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는 풍성한 수확이 있다. 북쪽에서 행운이 올 것이다. 3·5·7월생 가정만은 반드시 지켜야 하니 유념할 것.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 있다.

▶닭띠

시작은 어려우나 좋은 성과 있겠다. 중개업이나 건축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있겠고 귀인이 돕는 운수다. 애정에는 자신을 갖고 상대에게 힘을 주어라. 공직자는 책임 완수. 투기는 금물. 매사에 사소한 일로 적을 만들어서는 안 되겠다.

▶개띠

사춘기 자녀를 가진 부모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운이다. 지나친 간섭보다 세심한 사랑으로 관심을 보이고 대화로 감싸주는 것이 좋겠다. 서·북쪽 친구를 조심하게 하는 것이 자녀에게 이롭다. 부부는 일심동체인 만큼 화합이 좋다.

▶돼지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면은 강하나 자신감이 약해져 울상이다. 본인은 항상 외롭고 쓸쓸하다고만 느낀다. 지금 당신은 변모된 모습으로 성의를 다해 마음을 전달할 때. 단 투기만은 삼가라. 2·5·11월생 지나친 신경으로 신병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