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호텔, 페이백 이벤트·가을 패키지 출시
홈페이지 예약자 추첨 통해 9배 돌려주기 행사도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유탑그룹 제공

가을 여행 주간과 한가위 추석을 맞이해 유탑 호텔(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이 각종 이벤트와 패키지를 출시한다.

1일 유탑호텔에 따르면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자랑하며 여수엑스포(EXPO)역과 5분 거리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로 추수의 계절 가을, 추석 연휴로 텅장이 된 고객들의 통장을 통 크게 채워 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한 달 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예약 금액의 9배를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달 한달 동안 야외 인피니티 풀장을 무료로 개방하며 이번 주 제9회 아시아요가스포츠챔피언십의 여수 개최를 기념해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유명 강사들의 요가 클래스도 무료로 열린다.

이밖에도 가을 여행객들의 발길을 잡을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먼저 U캉스 조식 패키지는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상품으로 오션 디럭스 트윈룸(최대 3인) 숙박과 함께 조식 2인과 세계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된다.

트립투고 여수 패키지를 선택하면 오션 패밀리 트윈룸(최대 4인)을 이용하면서 여수 관광 명소인 빅오쇼나 아쿠아플라넷(2매 제공)을 즐길 수 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유탑그룹 제공

제주도에서는 에메랄드빛 함덕 서우봉 해변을 마주하고 있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함덕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션 디럭스 트윈룸 (최대 3인)에서 머무르며 웰컴 드링크 무료 제공은 물론 호텔 대표 부대시설인 자쿠지 스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조식 맛집으로 소문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의 조식 패키지를 예약하면 푸짐한 아침과 함께 웰컴 드링크 2잔이 무료 서비스된다.

추석 연휴기간 유탑 호텔을 이용하면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휴탑호텔 이벤트는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