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아가방앤컴퍼니 ‘디어베이비’ 추석맞이 오프라인 매장 할인 프로모션
아가방앤컴퍼니 ‘디어베이비’ 추석맞이 오프라인 매장 할인 프로모션

20190911_213024
(좌)디어베이비 추석 프로모션 / (우)라라데님원피스, 카이 버튼바바리
아가방앤컴퍼니의 모던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가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홈플러스, 롯데마트에 입점된 디어베이비 단독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어베이비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일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롯데마트내 디어베이비 매장을 통해 올 가을, 겨울 신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월상품이나 기획으로 출시된 상품이 아닌 얼마 전 출시된 올 가을, 겨울 신제품만 진행하는 행사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만족도를 높였다.

조카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디어베이비의 ‘라라 데님원피스’나 ‘카이 버튼바바리’를 추천한다. 라라 데님원피스는 트렌디한 핏의 데님원피스로 반양말과 코디하여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터치감이 좋은 카이 버튼바바리는 안감의 세련된 컬러가 소매를 접었을 때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두 제품 모두 간절기 외출복으로 손색이 없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디어베이비 담당자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깜짝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디어베이비의 트렌디한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받는 이와 주는 이가 모두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