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도

안다르 제공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019 FW 신상 3종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1&1 이벤트를 실시,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신제품 ‘요기삭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요기삭스’는 안다르가 3년 동안 준비한 요가삭스로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쫀쫀한 질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요가 및 필라테스를 하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를 통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프리핏’ 에어쿨링 레깅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레깅스와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이번 2019 FW 신제품 ‘에어쿨링 탑’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안다르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신상품 16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가복부터 다양한 캐주얼 라인의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천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화제다.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다음주 월요일(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위시리스트 속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안다르 홈페이지 접속 후 원하는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담고 네이버에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을 검색 후 3번째 탭에 있는 ‘위시리스트 몽땅 털어드림’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FW를 맞아 안다르가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들을 푸짐한 혜택들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추석이 끝나고 본격적인 운동을 앞두고 있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