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장기용과 함께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19 FW 시즌 화보 공개

네파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런칭하며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영화의 한장면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마치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듯한 로맨틱한 모습부터 촬영장 속에서 우연히 포착한 카메라 앞에 선 그의 모습까지 따뜻한 감성으로 완성됐다.

화보는 스타일리시 저니(Stylish Journey)라는 부제에 걸맞게 실제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장기용의 모습을 카메라가 따라가며 촬영한 것과 같은 느낌을 담고 있다. 장기용은 화보 컷들을 통해 올 가을겨울 네파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윈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행의 시작 전 설렘을 안고 기차에 오르는 모습부터 기차 내 편안한 캐주얼 룩, 액티브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한 룩까지 올 FW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윈터 룩을 고민하는 남자들이 참고할 만한 정석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컬러와 핏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을 자신만의 멋과 스타일로 표현해냈다. 출근하거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입을 수 있는 단정하고 댄디한 룩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은 살린 트렌디 룩과 롱 플리스 자켓을 슬랙스와 매칭한 부드러운 느낌의 룩까지 모두 자신이 평소 즐겨입는 스타일인 것처럼 찰떡같이 소화하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드로 완성시켰다.

네파는 짧고 긴 기장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트렌디한 플리스 재킷, 가볍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에 제격인 숏다운,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활용 가능한 코트다운 그리고 추운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꼭 필요한 롱다운까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해 그에 걸맞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네파는 다양한 연령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 화보는 한층 더 성숙하고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배우 장기용과 함께 네파의 2019 FW 주력 제품을 보다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하기 위해 로맨틱한 겨울 여행의 감성을 담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며 “화보 속에 담긴 올 가을 겨울 남성들이 스타일링의 표본으로 삼을 수 있는 다양한 룩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