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전국 건축박람회서 스파 라인 비데 신제품 공개

콜러노비타 제공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9월 한달 간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에 참가,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지난 9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었던 대전 건축박람회에 이어, 19일부터 22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대구·경북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어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경향하우징페어와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동아 건축·인테리어 건축박람회에 참가하며 전국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는 각 박람회에서 스파 라인 비데 신제품 ‘BD-AFD500’을 선보인다. ‘BD-AFD500’은 한 개의 노즐로 액티브, 실키, 미스트의 세 가지 수류를 제공하는 ‘3Way’노즐을 탑재해 개인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며, 어린이를 위한 ‘키즈 모드’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공기펌프로 풍부한 공기를 세정수에 혼입, 더욱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공기방울 세정’을 적용했다. IPX4등급의 생활 방수로 감전이나 고장, 물청소 등의 걱정이 없으며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절약도 가능하다.

또 이번 박람회에서는 노비타의 입체 세정 기술인 ‘3D 무브워시’를 직접 작동해볼 수 있는 특별 시연대도 함께 설치된다. ‘3D 무브워시’는 기존의 앞뒤로만 움직이던 노즐 움직임에 좌우 방향을 추가, 3way 노즐이 전·후·좌·우로 8자를 그리며 움직여 더 넓은 범위를 세정하는 기술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전국의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확인하기 힘들었던 노비타 비데의 특징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의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박람회를 찾아오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박람회에 참가해 노비타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