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헤라 핸드메이드,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토스 캡쳐

토스행운퀴즈로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깜짝 등장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2019 핸드메이드 코트 오픈 기념 선착순 핸드메이드 코트 □□이벤트 진행중!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주어졌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반값’이다.

Q. “오늘 하루 총 9명에게 핸드메이드 코트 ○○% 할인의 행운이 찾아갑니다. ○○에 들어갈 파격 할인율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99

Q. “9월17일 단, 하루 세번에 걸쳐 총 ○명에게 핸드메이드 코트 99%의 행운이 찾아갑니다”

정답: 9

Q. “2019 핸드메이드 코트 오픈 기념 24시간 전 상품 ○○% SALE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정답: 10

Q. “브랜드 퀄리티를 인정받은 시크헤라의 시그니처 슬랙스 ‘□□□□□’”

정답: 오마이팬츠

Q. 옷이 먼저 가 아니라 옷을 입을 사람이 먼저! 가격에 타협하기보다 퀄리티에 대한 고집을 지켜온 온라인 쇼핑몰 시크헤라! 브랜드 퀄리티를 인정받은 시크헤라의 시그니처 슬랙스 ‘오마이팬츠’의 슬로건은 ‘그녀를 위한 □□□□ 오마이팬츠’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프리미엄

Q. 시크헤라 누적 회원 ○○만 명 돌파 기념 Thank you 고객 감사 이벤트!

옷이 먼저 가 아니라 옷을 입을 사람이 먼저! 가격에 타협하기 보다 퀄리티에 대한 고집, 깐깐한 안목으로 고른 원단부터 봉재는 기본,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일매일 달라지는 여자의 감성과 일상을 연구하는 시크헤라 감사의 뜻을 담아 9월17일 단, 하루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겨 주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60

퀴즈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뀝니다.

휴대전화번호로 인증한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