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대명아임레디’ 정답은?
 

KWAVE제공

19일 본격적인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서는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인 대명아임레디와 함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대명 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답을 맞히는 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2시 첫 번째 문제는 “살면서 한 번은 이용하게 되는 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시점에 이용하도록 하여 꿈꾸던 삶을 이뤄주는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이름은? 정답 : 00000”로 문장 속 브랜드 이름을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대명아임레디 하이브리드서비스’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 대명아임레디

KWAVE 제공

정답: 여행서비스
 

KWAVE 제공

정답: 상조서비스

KWAVE 제공

정답: 골프서비스

KWAVE 제공

정답: 웨딩홀서비스

한편 대명아임레디는 특별함, 안전함, 신뢰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살면서 한 번은 꼭 발생하는, 목돈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을 대비해주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다. 대명아임레디는 고객 신뢰가 최우선인 대명그룹의 40년 이상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조 외 주계약 서비스(해외여행/크루즈/골프/웨딩홀) 고객 납입금은 고객 불입금의 50%가 보호되는 안전한 공제조합에 예치된다.

대명아임레디에서 제안하는 서비스로는 우리 부모님을 위한 상조(의전) 서비스, 아름다운 결혼을 위한 웨딩홀 서비스, 우리 가족을 위한 해외여행 서비스, 살면서 꼭 한 번은 가야 할 크루즈 서비스, 그리고 프리미엄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골프 서비스가 있으며 주계약 또는 하이브리드서비스로 선택하여 계약이 가능하다.

주계약 서비스란 고객이 상품 가입 시 체결하는 계약을 말하며, 가입증서로 서비스가 보장된다. 기존 상조로만 계약이 가능하던 계약의 선택이 폭이 넓어져 상조 외 크루즈, 해외여행, 골프 서비스 중 선택하여 가입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브리드서비스는 주계약 서비스와 상관없이, 고객이 이용하고 싶은 스타일에 맞는 라이프 서비스를 전환하여 이용 가능한 것으로 사용 시점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에서 선보이는 서비스 상품은 살면서 꼭 한 번은 마주하게 되는 서비스임에는 틀림없을 것”이라며 “하이브리드서비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대안이 될 것이며 이미 대명아임레디에서 주계약을 하신 고객들일 경우에도 하이브리드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문의 달라”라고 덧붙였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