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닥터피엘샤워기’ 초성퀴즈 정답은?
 

KWAVE 제공

22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네이버 샤워기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1위로 대세를 입증한 샤워기 브랜드 닥터피엘이 등판했다.

이는 닥터피엘이 샤워기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반값 특가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2일 닥터피엘과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닥터피엘 관련된 초성 맞히기 퀴즈로 출제되며 오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는 특별히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주인공인 나은이와 건후가 닥터피엘 샤워기를 소개하는 깜찍한 영상을 활용한 보너스 퀴즈도 추가로 공개된다.

오후 5시에 공개된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첫 번째 문제는 “최근 닥터피엘은 TV 광고를 시작했는데요. 닥터피엘 브랜드의 공식 모델은 누구일까요? ㄱㅎㄹㄴㅇㅇ”로, 닥터피엘 브랜드 공식 모델을 맞히는 것이다.

총 1천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닥터피엘샤워기’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정답: 건후랑나은이

KWAVE 제공

정답: 잔류염소제거

 

KWAVE 제공

정답: 세계아토피협회

한편, 샤워기 100만 개 판매 신화를 이루고 최근 TV CF를 공개하며 메이저 브랜드로 등극한 닥터피엘은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함께 샤워기 기본 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49,800원의 세트 상품을 무려 24,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적수현상으로 인해 샤워기 필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여러 샤워기들과 비교하여 닥터피엘의 제품이 유독 인기가 높은 이유는 기술력으로 꼽을 수 있다. 녹물, 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 타 필터 샤워기와 다르게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F 필터를 통해 녹물, 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 염소와 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수많은 샤워기 중 지속적인 염소 제거 기능에 더해 중금속에 냄새까지 없애는 샤워기는 닥터피엘이 유일하다.

또 닥터피엘은 240여 개의 미세한 스테인리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이 살수판은 물의 압력을 높여 수압을 강력하게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압에도 동일 시간 동안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실질적 절수가 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그렇기에 샤워기 헤드 교체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닥터피엘 관계자에 의하면 “닥터피엘 제품은 강력한 정화력과 다양한 기능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저렴하다.”라며 “물세가 절약되는 부분까지 감안할 경우에는 오히려 구매를 함으로서 얻는 경제적 이익이 클 것”이라며 가성비 높은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러한 강점들로 닥터피엘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과 여성들을 중심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으며 마시는 물 뿐만 아니라 씻는 물까지 관리하는 시대에서 어느 정도까지 성장세를 보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