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스크림몬스터X ’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은?
 

KWAVE 제공

불에 직접 구워 담백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버거킹이 실검창을 접수했다.

이는 4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등장한 결과로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버거킹이 할로윈 한정판 몬스터 버거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전해진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버거킹 관련 새로운 퀴즈로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오전 12시 문제는 “버거킹에서 출시한 스크림몬스터X 는 10월 할로윈을 맞아 출시한 OOO 몬스터이다.”로 공개되었다.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으로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 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 화이트

한편 세계 최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중 하나인 버거킹은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설립, 한국에는 1984년 최초의 외국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국내에 들어왔다. 고기를 팬에 굽는 일반 QSR 과는 달리, 버거킹은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으로 담백하고 풍부한 맛과 향, 그리고 정통 햄버거의 풍미를 선보인다.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는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 ‘몬스터X’의 할로윈 에디션으로 압도적 크기와 특별한 소스, 저온으로 구운 화이트 번이 특징이다. 특히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의 조화로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한정판 스크림몬스터X는 오직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림몬스터X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후 1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